PRE-ORDER | 쎄봉라마 오리즈 Doing Nothing, Together! SSEBONGRAMA ORIZ
2025.9.23 11AM - 2025.9.25 6PM
'YEAH, THAT'S LIFE.'
물 위에 떠 있는 작고 평화로운 섬 ORI TOWN에서 살아가는 부리와 코코리, 먼데가 들려주는 이야기.
일하기 싫은 월요일 아침, 먼데가 나타나 부리에게 월요일 알람을 하고 그렇게 부리의 일주일은 다시 시작됩니다.
부리가 커피 수혈을 하며 하루를 살아가는 동안 코코리는 아무 말 없이 조용히 곁에 함께합니다.
때로는 느리고, 엉성하지만 매일을 살아가는 오리 친구들의 평범한 하루가 어딘가 나와 참 많이 닮아 있어요.
바쁜 일상 속 잠시 숨을 고르는 휴식처럼 사소하지만 말하지 않아도 내 마음을 알아주는 오리즈의 잔잔한 위트 속 위안을 경험해보세요.
부리 BOORI
누워있는 걸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리는 하루하루 현실을 살아가는 건 힘들지만, '그래도 오늘도 나름 잘 버텼다?' 며 하루를 마무리 하곤 한답니다. 큰 목표는 없어요! 그냥 흘러가는대로 자연스럽게 살아갑니다. 매일 피곤하지만, 좋아하는 걸 실행할 때는 누구보다 빠르고 활기찬 면도 가지고 있어요. 물론, 정말 가끔이요!
코코리 COCORI
부리 옆에 조용히 나타났다 조용히 사라지는 작은 친구는 코코리랍니다. 코코리의 몸집은 작지만 존재감만큼은 누구보다도 강렬해요! 몸이 작은 탓에 세상 모든 물건이 코코리에게 크게 느껴지지만, '뭐 어때. 그냥 사는 거지.' 라며 굴하지 않아요. 삶의 모토인 하루하루를 재미있게, 가끔은 늘어져서 천천히 살아가기를 실천하는 중이에요.
먼데 MONDE
월요일이 되면 반드시 찾아오는 유령, 바로 먼데! 아무도 듣고 싶어 하지 않는데, 언제나 어김없이 매주 꼭 전해주러 나타납니다. 안 알려줬으면 좋겠지만, 그게 먼데의 일이니까요. 월요일에만 일하고 나머지 6일은 쉬는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존재랍니다.
프리오더 일정
- - 2025.9.23 11AM - 2025.9.25 6PM
- - 혜택 : 프리오더 한정 10% 할인
프리오더 두 번째 컬렉션
아티스트 쎄봉의 오리즈, 부리와 코코리 그리고 먼데를 예약 판매로 만나보세요.
- - 부리 인형 키링
- - 코코리 인형 키링
- - 먼데 인형 키링
아티스트 소개 – 쎄봉
2013년부터 SNS에 그림을 올리기 시작한 쎄봉은
오리를 그리지만, 사실은 사람 이야기를 합니다.
지극히 평범한 하루, 아주 사소한 감정.
누구나 겪지만 말하지 않는 순간들을
위트 있는 장면으로
포착해내죠.
오늘도 그렇게, 조용한 위로를 그리고
있습니다.
라인프렌즈 스퀘어의 이벤트 소식을
SNS에서 가장 빠르게 전해드릴게요!































